타오바오는 지금 618 세일 중! (2021년 타오바오 618 할인행사 꿀팁 몇가지)

 

* 2022년 최신 버전 내용 보려면 여기로👇

https://mangohanyu.tistory.com/1313

 

2022년 타오바오 618 세일 정보 : 홍빠오 받는법 꿀팁 정리!

2022년 타오바오 618 세일 정보 : 홍빠오 받는법 꿀팁 정리! 올해도 어김없이 타오바오 618 행사 기간이 돌아왔습니다. 타오바오 앱에 접속하면 전과는 다르게 행사 분위기를 느낄 

mangohanyu.tistory.com

 

 

 

 

 

요즘 모바일 타오바오 어플을 켜고 들어가보면 평소와는 다른 화면을 만나게 됩니다

바로 618 세일 기간이기 때문인데요, 6월 1일 ~ 6월 20일까지의 기간동안 각종 쿠폰을 뿌리면서 대대적인 할인 행사가 진행됩니다.

 

평소에 사려고 생각해둔 물건이 있다면, 이 기간을 이용해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직구를 하실 수 있어요!


사실 이 할인행사를 제대로 이용하려면 중국어도 빠삭하게 알아야 하고, 뭐가 이득인지 따져보는 계산력도 필요하지만..

중국어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잘만 활용하면 어느정도 할인 혜택은 챙겨갈 수 있는 것 같아요.ㅎㅎ

그럼 지금부터 간단한 618 할인행사 이용법에 대해 몇 가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1. 할인쿠폰 받기


아래 사진은 메인 화면 모습입니다. 중앙 부분에 618 행사 관련 배너가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화면은 매일 조금씩 바뀔 수 있습니다!)


왼쪽에 618어쩌고 되어 있는 부분을 누르면 행사페이지로 이동하고, 맨 위 왼쪽 ‘领券’메뉴를 누르면 쿠폰받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들어가니 5위안짜리 소비 쿠폰을 주네요. 쿠폰 금액은 랜덤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제가 받은 쿠폰은 실결제금액 20위안 구매시 5위안이 할인돠는 쿠폰이었어요.


유효기간 안에 사용해야 하고요.

 

 

 

 

 

 

 

 

얼마 이상 사면 얼마를 할인해 주는 류의 쿠폰들이 대부분입니다.


어떤 건 일정 금액을 주고 할인 쿠폰을 아예 사는 방식도 있더라구요.


(ex. 0.01위안을 주고 199위안 구매 시 100위안을 할인해주는 쿠폰)

 

전 스마트 휴지통 townew(토뉴) 제품을 혹시 싸게 살 수 있나 살펴봤는데, 오히려 국내에서 구매대행으로 사는게 더 싸더라구요^^;;;

 

 

 

 

 

 

 

 

혹시 사려고 점찍어둔 상품이 있다면, 해당 상세페이지에서 쿠폰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세페이지에 领券 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 있다면 쿠폰을 준다는 뜻인데요, 누르면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고양이 키우기


많은 타오바오 유저들이 주목하는 건 바로 이 ‘고양이 키우기’ 입니다.


고양이를 계속 키워서 최고 레벨에 도달하면 총 61.8위안의 홍빠오(红包)를 받을 수가 있는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타오바오 유저분들이 이걸 노리고 열심히 고양이를 키우고 계십니다.ㅋㅋ


(저도 키우는중... 현재 2.86元 모았습니다.ㅋㅋ)

 

 

 

 

 

 

 

 

고양이를 키우기 위해서는 고양이 머니(猫币,마오삐) 라는 것이 필요한데


이걸 얻기 위해서는 매일 일정한 미션을 완료해야 해요.


(화면 오른쪽에 领猫币를 누르면 미션 창이 뜹니다)

대부분 특정 브랜드의 스토어, 특정 기획전, 라이브 방송 등을 방문해서 15초 이상 구경하거나,


출석체크를 해야 하는 식이에요.


은근히 시간이 걸리는 작업이다보니 자동 프로그램(매크로)을 돌려서 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ㅎㅎ

 

 

 

 

 

 

 

 

3. 200위안 당 30위안 할인 이벤트


그리고 跨店满减 이라는 행사도 진행되는데요, 200위안 당 30위안을 할인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여러 상점에서 산 물건의 합이 200위안이 되면 ok)

1차로 6/1~6/3까지 한번 진행이 되었었고,


2차는 6/16-20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타오바오 직구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모든 상품에 다 해당되는 건 아니지만 꽤 많은 상품들이 이 행사에 참가하고 있어요.


내가 사고 싶은 상품이 해당이 되는지 확인하려면


상품 상세페이지에 들어가 ‘跨店每200减30’라는 문구를 확인하셔도 되고,

아래 사진처럼 즐겨찾기에 추가해 두면, 즐겨찾기한 상품을 보는 화면에서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跨店每200减30이라는 표시가 나옵니다. :)

 

 

 

지금까지 타오바오 618 할인 행사에 대한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는데요,

 

정리해놓고보니 꿀팁이랄것도 별로 없는 것 같기도 하네요.ㅜㅜ

 

평소에 타오바오 직구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셔서 저렴한 직구 해보시길 바랍니다. :)

 

 

blog image

Written by 레몬망고

중국어와 관련된 자료를 정리하는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