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2, "장문복" 중국반응 살펴보기 :)


요즘 인기리에 방영중인 '프로듀스 101 시즌2'.


주변에 보면 챙겨보는 분들도 많으시고 나름 응원하는 연습생들도 있으시고.. 반응이 참 뜨겁더라고요. :)


전 우연히 1화를 봤다가 생각외로 재미있어서 지금까지 열심히 달리는 중이랍니다.ㅎㅎ


제가 조용히 응원하고 있는 연습생은 바로 장문복 연습생인데요,


꿈을 잃어버리지 않고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열심히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더라구요.ㅎㅎ


순위가 계속 떨어지고 있어서 마음이 아프긴 하지만, 잘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계속 응원하고 있어요.^^



웨이보에서 혹시나 하고 검색해 보니까 나름 많은 내용으로 검색이 되어서 깜짝 놀랐어요. :)


얼마전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던 미용실 사진도 한국me2day라는 계정에 업로드되어 있었고요.








사진빨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여자 뺨칠 정도로 예쁘게 나왔네요;;ㅎㅎ


이 사진을 본 중국 네티즌들의 반응을 한번 살펴볼까요!?ㅎㅎ









"와 진짜 예쁘네요"


"이건 내가 알던 문복이가 아냐"


"정말 예뻐요, 이 정도의 외모 지수라면, 꽃길만 걷는 것을 허락합니다"















"사실 문복이 진짜 안못생겼어요, 전에는 헤어랑 눈썹에 문제가 있었던 거죠. 게다가 성격도 그렇게 좋고 노력도 많이 하는데~ pick하고 싶어요"


"걸그룹으로 데뷔해 주세요"















"작년 101(시즌1)에 나가야 할것 같네요"


"진짜.. 예쁘다."


"선녀 포스네요"


















"이 사진 진짜 예쁘네요! 나는 무슨 여자 연예인인줄 알았어요"


"아름답다!"


"이름을 얘기 안했으면 여자 연예인으로 착각했을듯"


"이럴수가..."














"머릿결이 나보다 더 좋아"


"이게.. 내가 알던 그 장문복이라구요?"






**


댓글은 여기까지 살펴볼게요.^^


나이를 좀 먹고 나니 이런 어린 친구들이 참 부럽습니다.


한창 꿈을 꿀 수 있는 나이이니까요.ㅎㅎ


그래서인지 꿈을 위해 노력하는 프듀 101 모든 연습생들이 참 보기좋고 짠하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제가 특별히(!) 응원하는 장문복 연습생도 앞으로 더 열심히 연습하고 실력도 키워서 대중들 앞에 당당하게 데뷔하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blog image

Written by 레몬망고

중국어와 관련된 자료를 정리하는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