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드라마 추천] 삼생삼세 십리도화(三生三世 十里桃花) (2017)




이번 포스팅에서는 워낙 큰 인기를 끌어서 아실 만한 분들은 다 아실 듯한 중국 드라마 한 편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삼생삼세 십리도화'라는 중국 드라마인데요, 2017년 1월경 중국 저장위성tv를 통해 방영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중화tv를 통해 방영되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았다고 하네요.


이 드라마는 웹소설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장르는 역사적 내용과는 상관없는, 말그대로 '사극 판타지'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주연은 양미(杨幂, 백천 역)조우정(趙又廷, 야화 역) 등이 맡았다고 하는데요,


백천과 야화의 애틋한 사랑을 잘 그려내 많은 시청자들을 감동시켰다고 하네요.^^;;


저는 하도 재밋다는 얘기를 듣고 이제 막 보기 시작했는데, 1화만 봐도 흥미진진하고 다음 화가 벌써 기대되기 시작하네요.




다음은 삼생삼세 십리도화 속 간단한 배역 소개입니다. :)





백천/사음/소소(白浅/司音/素素) 역 - 양미(양멱/杨幂)







야화/조가/묵연(夜华/照歌/墨渊) 역 - 자오요우팅(조우정/赵又廷)






절안 (折颜)역 - 장즈야오 (장지요/张智尧)







봉구 (凤九)역 - 디리러바 (적려열파/迪丽热巴)






경창 (擎苍)역 - 롄이밍 (연혁명/连奕名)






동화 (东华)역 - 가오웨이광 (고위광/高伟光)







소금 (素锦)역 - 황멍잉 (황몽영/黄梦莹)






이경 (离镜)역 - 장빈빈 (장빈빈/张彬彬)





백진 (白真) 역 - 위멍롱(어몽롱/于朦胧)



아참, 삼생삼세 십리도화는 영화로도 만들어져 개봉했다고 하는데요,


주연은 송승헌 님의 연인으로 알려진 유역비(劉亦菲)와 양양(杨洋) 등이 맡았다고 하네요.^^


찾아보니 소설도 이미 번역되어 나와 있군요. 관심있는 분들은 읽어보셔도 좋을 듯 해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blog image

Written by 레몬망고

중국어와 관련된 자료를 정리하는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