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배우 공준(龚俊, 공쥔) 에 대해 알아보자 (+공쥔 웨이보)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중국에서 인기 상승 중인 중국 배우 공쥔(龚俊, 공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전 <종결혼개시연애(从结婚开始恋爱)> 라는 드라마 작품을 통해 처음 알게 된 배우인데,

약간 선해보이면서도 귀여운 인상의..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배우이더라고요.ㅎㅎ

 

 

 

 

공쥔은 1992년생으로 쓰촨성 청두(成都) 출신이라고 합니다.

대학교는 중국 상하이에 소재하고 있는 동화대학(东华大学)을 졸업했다고 하는데요,

잘생긴 외모로 대학 시절 학교 킹카(校草)였다고 하네요.ㅎㅎ

 

 

 

 

 

 

데뷔는 2015년으로 생각보다 늦은 편입니다. 92년생이면 올해 나이 서른이니 20대 중반 즈음에 데뷔를 한 셈이네요.

공쥔은 2015년 인터넷 드라마 <도검요란(刀剑缭乱)>에 출연하면서 처음 연예계에 입문하게 되었는데요,

데뷔가 빠른 편은 아니어서 출연한 작품이 아주 많지는 않지만

연예계에 입문 후 부지런히 여러 드라마 작품 활동을 하면서 꾸준히 팬층을 확보해온 듯 합니다.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한 건 최근 방영된 드라마 <종결혼개시연애从结婚开始恋爱> 때문이라고 하네요~.


해당 드라마가 중국 내에서 반응이 괜찮았나 봅니다.

 

 

 

 

 

 

 

 

프로필상 키가 186cm 으로 굉장히 큰 편인데 약간 뻥튀기 되었다는 이야기도 있고요.^^;;

 

 

 

 

 

중국 배우 공쥔의 대표작으로는 2017년 작품인 취영롱(醉玲珑)이 있습니다.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시점인데도 해당 작품에서 십일황자(十一皇子) 원철(元澈) 역을 맡아

류시시(刘诗诗 ), 천웨이팅(陈伟霆) 등 쟁쟁한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2018년에는 <성세(盛势)> 라는 작품을 찍기도 했는데요,

동성을 소재로 한 멜로드라마(?) 이다보니... 끝까지 방영되지 못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여기 출연해서 동성애자로 오해를 받기도 했다고 하네요;;

(* 참고 : 중국에서는 남자 동성애자를 ‘同志’ 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2019년 출연한 드라마 작품인 <간견미도적니(看见味道的你)> 에서는

절대 미각을 가진 천재 와인 감정사 루웨이쉰(陆微寻) 역을 맡아 연기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2020년에는 ‘치아문’ 시리즈의 하나인 <치아문첨첨적소미만(致我们甜甜的小美满)>에서

 

자오판저우(赵泛舟) 역을 맡아 연기하기도 했었고요.

 

 

 

 

 

 

 

 

같은 해 드라마 <종결혼개시연애(从结婚开始恋爱)> 의 링루이 역을 맡으며 본격적인 스타덤에 올랐다고 하네요.

<종결혼개시연애>는 저도 끝까지 완주한 작품인데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ㅋㅋ

 

 

 

 

 

 

 

 

가장 최근 작품은 <절세천금완결편(绝世千金完结篇)> 이라고 하는데요,

주인공 이공계 여대생이 우연히 게임 속으로 들어가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사극 환타지 드라마라고 합니다.

공쥔은 게임 속의 배경이 되는 성원 왕조(盛元王朝) 의 왕으로 등장한다고 하네요.^^

(전 절세천금 1편을 못 봤지만.. 나름 재밋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지금까지 중국 배우 공쥔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되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

관심있으신 분들은 웨이보에도 한번 들러 보세요.^^

 

* 중국 배우 공쥔(공준) 웨이보 바로가기

 

 

 

blog image

Written by 레몬망고

중국어와 관련된 자료를 정리하는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