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문단순적소미호 시즌 2, 곧 촬영 시작한다!?

중국에서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중국 드라마, 


‘치아문단순적소미호’의 시즌 2가 곧 촬영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확실하진 않지만, 중국 뉴스 기사에서 본 내용이에요^^)




치아문단순적소미호(국내에서는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라는 이름으로 번역됨)는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여주인공인 천샤오시(심월)이 남주인공인 장천(호일천)을 19년간 따라다니며(?) 함께 학창 시절을 보내고 성장해 나가는 그런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내용이 참 달달하고 풋풋하고 재미있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죠.


여기 출연했던 배우들인 호일천(胡一天), 심월(沈月), 왕재미(王梓薇), 고지정(高至霆), 손녕(孙宁) 등도 이 드라마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고


특히 호일천의 경우 웨이보 팔로워(펀쓰粉丝)가 600만 명을 돌파하게 되었다고 해요.^^









처음에는 천샤오시 역을 맡은 심월과 장천 역을 맡은 호일천의 키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이를 비꼬는 사람들도 있었다고 하는데


오히려 이런 큰 키 차이가 심쿵 포인트를 만들어내지 않았나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ㅎㅎ


(심월의 키가 160으로 발표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140밖에 되지 않는다는 이야기까지 돌더라구요.. 그에 비하면 호일천은 키가 190에 육박하니.. 키 차이가 엄청나긴 한 것 같습니다.ㅎㅎ)










치아문단순적소미호는 분량이 총 23회인데요, 23회로는 부족하다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많았다고 해요.


시즌 1의 높은 시청률에 힘입어 최근 시즌 2를 만들 예정이라는 소식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여주인공이 정솽(郑爽)으로 교체되었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죠.

(위 사진 속 인물. 정솽은 양양과 함께 미미일소흔경성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했던 배우이죠^^)


지금까지 정솽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했던 남자 배우들이 모두 스타덤에 올랐기 떄문에,


많은 중국 남자 배우들이 정솽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싶어한다는 이야기도 있다고 합니다.ㅎㅎ











하지만 치아문단순적소미호 시즌2의 여주인공이 교체될 것이라는 소문은 아직까지는 확정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것은 조금 더 지켜봐야 할 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배우들은 기존 배우들 그대로 갔으면 좋겠어요..ㅜㅜ





blog image

Written by 레몬망고

중국어와 관련된 자료를 정리하는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