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드라마 추천] 유성화원(流星花园) (2018) - 중국판 꽃보다 남자




오늘은 얼마전 방영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중국판 꽃보다 남자(유성화원)에 대해 소개해 볼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꽃보다 남자’는 원래 일본 만화가 원작입니다.


저도 어릴 적에 만화책으로 너무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는 작품이에요.ㅎㅎ


제가 고등학교 다닐 때 쯤 대만판 꽃보다 남자(유성화원)가 한창 인기를 끌었었는데,


일본판, 그리고 우리나라판 꽃보다 남자에 이어 이제 대륙판 꽃보다 남자 까지 나왔네요.ㅎㅎ


중국판 꽃보다 남자, ‘유성화원’은 2018년 7월 9일 후난위성tv를 통해 처음 방영되었고,


망고tv(芒果TV)를 통해서도 동시 방영되었습니다.


총 50부작으로 편수는 좀 긴 편이네요. (하지만 중국 드라마는 한편 당 45분 정도로 짧은 편!)





대략적인 설정과 스토리는 원작과 거의 비슷하다고 해요.


(주인공 샨차이가 귀족 학교에 입학해 F4를 만나게 되고.. 남주인공 따오밍쓰 역과의 로맨스를 그린 내용)


일본판 및 한국판에서는 주인공들이 고등학교에 다니는 설정이지만


중국판에서는 ‘明德学院(밍더쉬에위엔)’이라는 대학교를 다니는 설정으로 나옵니다.^^


주인공 샨차이 역을 맡은 심월은 ‘치아문단순적소미호’ 라는 드라마를 통해 많이 알려진 배우이기도 하죠.


따오밍쓰 역을 맡은 왕학체(王鹤棣)는 전 처음 보는 배우인데 98년생으로 매우 나이가 어리네요.ㅎㅎ


전 아직 보진 않았는데, 조만간 달려볼 생각입니다!


그럼 간단히 배역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동삼채(董杉菜, 동샨차이)역 - 심월(沈月, 션위에)











도명사(道明寺, 따오밍쓰)역 -왕학체(王鹤棣, 왕허디)










화택류(花泽类, 화저레이)역 - 관홍(官鸿, 관홍) 









풍미작(冯美作, 펑메이줘)역 - 양정강(梁靖康, 량징캉)









서문언(西门彦, 시먼옌)역 - 오희택(吴希泽, 우시저)












등당정(滕唐静, 텅탕징)역 - 손이함(孙伊涵, 순이한)










하원자(何原姿, 허위엔즈)역 - 손천(孙千, 순치엔)









장소우(蒋小优, 장샤오요우)역 - 여가기(厉嘉琪, 리자치) 









blog image

Written by 레몬망고

중국어와 관련된 자료를 정리하는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