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쇼핑 추천 아이템! 우롱 밀크티(烏龍純奶茶)


오늘은 지난 대만 여행 때 제가 정말 우연히, 생각없이(?) 구매했다가


매우 만족스러웠던 대만 쇼핑 아이템 하나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ㅎㅎ


금품명차(金品茗茶)의 '우롱 밀크티' 라는 제품인데요,


우롱차를 밀크티 버전으로 즐길 수 있다!! 라는 생각에 왠지 호기심이 발동해 장바구니에 집어넣었던 제품이에요.^^


개인적으로 넘 괜찮아서, 왜 더 사오지 못했을까.. 하고 후회했답니다.ㅜㅜ




이게 바로 제가 구매한 우롱 밀크티 제품이에요.


고산금 우롱차(高山金烏龍茶)를 이용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100% 뉴질랜드산 분유를 사용했으며, 100% 무첨가 라는 점이 강조되어 있더라고요.












1봉당 용량은 28g이고, 제가 구매한 건 총 5포가 들어있었어요.


찻잎을 가루내어 넣었다고 하는데요,


성분명을 보니까 찻잎, 분유, 설탕, 정제소금이 전부네요. :)


이런저런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고 성분이 심플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먹는법은 따뜻하게 마실 경우에는 따뜻한 물 200~250cc를 부은 뒤 잘 섞어 마시면 되고,


차갑게 먹을 경우에는 따뜻한 물 70cc를 넣어 녹인 뒤 얼음을 넣어 마시면 된다고 해요. :)











박스에서 꺼내면 이렇게 생겼답니다. :)


사진에는 우유 거품이 잔뜩 올라간 비주얼인데, 실제로 이렇게 되진 않더라구요.ㅋㅋ












찻잎 그대로를 갈아 넣은 밀크티라고 적혀 있네요.












뒷면에는 원재료명과 마시는 방법이 자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좀더 색다르게 마시고 싶다면 아몬드 가루나 깨 가루(芝麻粉)를 넣어 마셔도 된다고 하네요.ㅎㅎ


하지만 그냥 마셔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우롱 밀크티 가루를 컵에 부어보았어요.


입자가 꽤 고운 편이더라고요.


향은 약간 녹차 라떼 비스무리한 향이 납니다.ㅎㅎ












설명에 나와있던 대로 따뜻한 물 200cc 정도를 부어주었어요.


덩어리질까봐 걱정했는데, 조금 저어주니까 잘 녹더라구요.ㅎㅎ












완성된 우롱 밀크티!






마셔보니까 부드럽고 고급진 맛이 나더라구요.


고소한 맛과 함께 우롱차의 향긋한 향이 느껴집니다.


보통 이런 인스턴트 밀크티나 라떼류를 마시고 나면 입안에 텁텁함이 남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텁텁한 느낌이 정말 하나도 없었어요.


정말 깔~끔한 우롱 밀크티를 마신 느낌!



마시고 나서 후회했답니다..ㅜㅜ


왜 이걸 많이 사오지 못했을까... 하구요.ㅋㅋㅋ


현지에서 마셔봤으면 분명 더 사왔었을텐데 말이죠.


참고로 전 가오슝 시내에 있는 px 마트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18 타이완 달러였어요.


우리나라 돈으로 하면 5개들이에 약 4500원 정도이니까,


아주 싸다고는 말하기 힘들지만 그런대로 괜찮은 가격인 것 같아요.ㅎㅎ



우롱차를 조금 색다르게 즐겨보고 싶다면, 대만 쇼핑리스트에 살짝 추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녹차라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분명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전 다음에 대만에 또 갈 기회가 있다면.. 많이많이 쟁여올 생각입니다.ㅋㅋ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blog image

Written by 레몬망고

중국어와 관련된 자료를 정리하는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