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마트에서 발견한 맛있는 감자과자! cadina 북해도 감자 스틱 (卡迪那 北海道薯条)


오늘은 지난 대만 가오슝 여행 때 마트에서 발견한 맛있는 과자 하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卡迪那(cadina, 카디나) 라는 브랜드의 감자 과자인데요,


맛이 참 괜찮더라구요.ㅎㅎ


우리나라에서 파는 쟈가비와 비슷한 느낌의 과자인데, 우연히 사먹어보고 맛있어서 한 박스 더 사가지고 돌아왔답니다. :)


맛이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김맛으로 구매했어요.


(후추맛, 송로버섯 맛도 있는데 둘다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생긴 박스에 들어있고, 18g짜리 총 5봉이 들어있습니다.


메이드 인 타이완이라고 큼지막하게 적혀 있네요.ㅎㅎ












유통기한은 박스 윗면에 표기되어 있어요. :)












저온 진공 공법을 사용해서 감자의 신선한 맛이 살아있다고 하는데..


저온 진공 공법이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ㅋㅋㅋ












박스를 열면, 이렇게 감자과자 5봉이 가지런하게 담겨 있습니다.












1봉당 크기가 매우 작아요.ㅜㅜ


혼자서 하나 정도는 가볍게 클리어할 수 있는 정도의 양...


그래도 간식으로 가볍게 먹기에는 괜찮은 양인 것 같아요.












1봉당 칼로리는 103칼로리입니다.


양에 비해서 칼로리가 많이 나가긴 하네요.ㅋㅋ












봉투를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감자과자에 김가루가 잔뜩 묻어있는 모습이에요.ㅎㅎ


무엇보다도 감자 식감이 딱딱하지 않으면서, 바삭거려서 참 괜찮더라구요.^^


고소하면서 짭쪼롬한게 맥주 안주로 딱 좋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대만 여행 가시면 맥주 많이들 사 드시던데,


마땅한 안주거리가 없을 때 먹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아참, 가격은 제가 구매할 땐 59NTD였어요~ 우리돈으로 하면 약 2,300원 정도?


김맛 말고도 소금맛, 후추맛, 송로버섯맛 등등.. 몇 가지 맛이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포스팅하다보니 마트 구경하러 또 대만에 가고싶어지네요.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








blog image

Written by 레몬망고

중국어와 관련된 자료를 정리하는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