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이어폰 / ASMR 이어폰 타오바오 직구 추천제품 (리맥스 remax rm-588)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타오바오를 통해 구매한 이어폰 제품 한가지 소개해 볼까 합니다. :-)

일반 이어폰이 아닌 수면 이어폰이라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되어있고 크기도 작아요.

리맥스(remax) 라는 브랜드 제품인데 아마 홍콩 브랜드이면서 제조는 중국에서 하는것 같더라구요.

가격은 타오바오에서 36위안으로 넉넉하게 환율 180원을 적용하면 한화로 약 6,500정도의 저렴한 가격이에요!

마침 기존에 사용하던 이어폰이 망가져서 하나 새로 사야겠다 생각을 하다가,

타오바오 옷 직구를 하는 김에 함께 하나 사 봤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럽더라구요!

수면 이어폰이라 크기가 작고 말랑말랑? 한데도 음질이 괜찮아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수면 이어폰은 밤에 자기 전 ASMR 듣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듯 하더라구요)

 


제가 이번에 타오바오 직구로 구매한 리맥스(remax) 수면 이어폰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

 

 

 

 

 

 

 

 

모델명은 RM-588이에요. 수면 이어폰을 중국어로는 睡眠耳机 라고 부르는듯 합니다.ㅎㅎ

 

실리콘 소재로 되어 있어 부드럽고, 작고 가벼워 잠잘 때 사용하기에 좋다는 설명도 적혀 있네요.

 

 

 

 

 

 

 

 

 

제품 뒷면에는 이어폰 스펙이 상세하게 적혀 있는데요,

 

영어, 일본어, 한국어로도 함께 적혀 있더라구요. 아마 여러 나라로 수출이 많이 되는듯 합니다.

 

 

리맥스 이어폰 제품을 찾아보니 국내에도 많이 들어와 있는데 이 브랜드 제품이 가성비 괜찮은 제품으로 은근 입소문이 나 있더라구요.

 

하지만 아직 정식 수입된 RM-588 제품은 없는듯 해요. :)

 

구매대행 하시는 분들이 판매하고 있긴 한데.. 수수료 때문인지 가격이 꽤 높네요.^^;

 

혹시 사실 분들은 직접 직구로 구매하시는게 가장 저렴할듯 합니다.ㅎㅎ

 

 

 

 

 

 

 

 

 

색깔은 검정색과 흰색 두 가지가 있었는데, 전 흰색으로 구매했어요. :)

 

포장을 뜯고 이어폰을 꺼내보니 정말 가볍네요!

 

 

 

 

 

 

 

 

 

 

실제로 보면 이어폰 본체가 정말 작아요.ㅎㅎ 그리고 말랑말랑해요!

 

작아서 귀에 꽃고 누워서 잘 때 옆으로 누워도 이어폰을 꽂은 듯 안 꽂은 듯 편안합니다.

 

 

 

 

 

 

 

 

 

음악 재생 중 버튼을 한번 누르면 정지하고, 다시 한번 누르면 재생됩니다.

 

두번 연속 누르면 다음 곡으로 넘기기, 그리고 세 번 연속 누르면 이전 곡으로 돌아가기가 가능하다고 해요.

 

 

 

 

 

 

 

 

 

음악 듣는 중에 전화가 오면 내장된 마이크로 통화도 가능해요. :)

 

전화가 왔을 때 버튼을 한번 누르면 전화가 받아지고, 길게 누르면 전화 받기를 거절할 수도 있습니다.

 

 

 

 

 

 

 

 

 

중국 QC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인증서도 함께 들어 있더라구요.

 

설명서는 영어 / 중국어 두 가지로 되어 있어 중국어를 모르시는 분들도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듯 해요.

 

 

 

사실 명칭이 수면 이어폰이지만 평소에 그냥 쓰기에도 괜찮을것 같아요.

 

기존에 사용하던 이어폰은 이어폰을 귀에 꽂은 채로 옆으로 누우면

 

머리 무게 때문에 압력이 가해져서 이어폰을 꽂고 있는 귀 부분이 정말 아팠거든요.ㅜㅜ

 

그런데 이건 옆으로 누워도 귀가 압박되는 느낌이 거의 없어서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

 

 

평소에 약간의 불면증이 있는 터라 잠이 안 올 때면 유튜브에서 '잠이 잘 오는 음악' 등을 검색해서 듣거나

 

팟캐스트, 오디오북, 또는 전자책(yes24) 읽어주기 기능을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

 

정말 저한테 딱 필요한 제품으로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ㅋㅋ 한동안 애용하게 될 것 같네요.

 

혹시 잠자기 전 누워서 편하게 사용할만한 수면 이어폰 제품을 찾고 계셨다면 추천할만한 제품인것 같아요!

 

(혹시 타오바오 내 제품 좌표가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답글로 알려드릴게요.^^

티스토리 아이디가 없으시면 로그인 없이 글을 남길 수 있는 '방명록' 이용해주세요!)

blog image

Written by 레몬망고

중국어와 관련된 자료를 정리하는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