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직구 추천: 나무 아로마 디퓨저 (아로마 오일 버너/확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타오바오로 직구해 꽤 만족스럽게 사용중인 아로마테라피 용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전 평소에 아로마테라피를 즐겨 하는 편인데요,

 

정말 제대로 하시는 분들은 그냥 향만 맡는 게 아니라 마사지, 목욕 등등 정말 다양하게 활용하기도 하지만

 

전 주로 아로마 디퓨저나 아로마 오일 버너 등을 통해 향을 즐기는걸 좋아한답니다. :)

 

그렇다 보니 초음파 디퓨저, 초를 켜서 사용하는 아로마 버너, 테라코타 재질로 된 아로마 디퓨저 등등

 

나름 아로마 오일 확산을 위한 다양한 도구들을 갖고 있는데요,

 

타오바오에서 처음 보는 아로마 오일 버너가 있어 한번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원목을 깎아서 만든 아로마 디퓨저인데요, 전기나 불 없이 그냥 오목한 부분에 오일만 떨어트려 주면 되는 제품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모양도 예뻐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을 것 같아 당장 질렀지요.ㅋㅋ

 

바로 아래 사진속 제품이에요!

 

 

중국어로는 扩香木(kuo4 xiang1 mu4) 라고 부르는데요, 한자 그대로 보면 향을 확산시키는 나무라는 뜻입니다.

 

사진 속 왼쪽에 있는 밝은 색 나무는 榉木(jŭ mù)라고 부르는데 중국 느티나무의 한 종류라고 합니다.

 

제가 살 때 가격은 5위안 (우리돈으로 약 900원 정도 ㅋㅋ)이었어요. 엄청 저렴하죠!?

 

오늘쪽에 있는 어두운 색의 나무는 검은 호두나무로 만든 것이고 가격은 개당 10위안이었습니다.

 

호두나무로 만든게 좀더 비싼걸 보니 나무마다 가격 차이가 있나 봅니다.

 

느티나무와 호두나무 말고도 세 종류 정도가 더 있었던것 같은데 다 색깔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느티나무로 만든 아로마 버너는 오일 흡수 속도가 빨라 발향은 빠르지만 향 지속시간은 다소 짧은 편이라고 합니다.

 

 

 

 

 

 

 

 

 

바닥 부분에는 브랜드 이름 於野(yuye)가 한자로 각인되어 있는데, 글씨체가 예뻐서 마음에 듭니다.^^

 

 

 

 

 

 

 

 

 

 

검은 호두나무로 만든 아로마 디퓨저는 오일 흡수 속도는 느리지만 향 지속 시간은 긴 편이라고 하네요.

 

 

 

 

 

 

 

 

 

 

이건 사은품으로 함께 보내준 아로마 오일 샘플인데, 라벤더 향이 났어요.

 

나름 괜찮더라구요! 아로마 오일도 사보고 싶지만, 이미 집에 에센셜 오일이 한가득이라.. 나중에 도전해 봐야겠습니다.ㅎㅎ

 

 

 

 

 

 

 

 

 

집에 있던 오렌지 에센셜 오일과 태국에서 사온 레몬그라스 오일을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느티나무 디퓨저에 오렌지 오일을 몇 방울 넣어 보았어요.

 

정말 흡수가 바로 확~되네요.ㅎㅎ 그리고 바로 향도 퍼지는 느낌입니다.

 

 

 

 

 

 

 

 

 

검은 호두나무 아로마 버너에는 레몬그라스 오일을 넣어주었어요.

 

확실히 흡수가 더딥니다.ㅎㅎ 꽤 시간이 지난 후에 오일이 전부 스며들더라구요~.

 

 

 

 

이렇게 아로마 디퓨저 두 개에 에센셜 오일을 넣어서 방 안에 놓아두니..

 

방 전체에 향긋한 오렌지+레몬그라스 향이 가득해져서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양초를 켜거나 전기를 연결하지 않아도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고요.ㅎㅎ

 

별 기대 없이 샀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서.. 저렴한 가격에 득템한 느낌입니다. :)

 

여러개 더 사서 화장실, 거실 등등 집안 곳곳에 놓아두어도 괜찮을것 같아요.

 

 

 

 

於野 扩香木精油香薰无火家用摆件扩香石香氛室内衣柜随身扩香器-淘宝网

 

item.taobao.com

 

제가 산 곳은 여기인데 상세페이지 둘러보시면 나무 종류, 사이즈, 모양이 정말 다양해요.

 

혹시 살 생각 있으신 분들은 필요에 따라서 골라보셔도 좋을듯 합니다.ㅎㅎ

 

 

blog image

Written by 레몬망고

중국어와 관련된 자료를 정리하는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