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배우 린이(임일/林一) 에 대해 알아보자! (+린이 웨이보)

 

출처 : 린이(임일) 웨이보

이번 포스팅에서는 중국 배우 린이(임일/林一) 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중국에서 아직은 신인 배우라고 할 수 있지만 잘생긴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이죠.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형비(싱페이) 님과 함께 드라마 <치아문난난적소시광>에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저도 이 드라마를 통해서 처음 중국 배우 린이(임일) 님을 알게 되었는데,

보면 볼수록 잘생겼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우리나라 아이돌 느낌도 약간 나고요.

 

 

 

출처 : 린이(임일) 웨이보

중국 배우 린이(임일) 님은 1999년 1월 11일 생으로, 올해(2020년) 기준으로 나이는 22세이네요. (만 나이로는 21세)

중국 허베이성에서 태어났으며, 랴오닝성 선양시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베이칭 체육대학(北京体育大学)에서 스포츠 댄스(国标舞)를 전공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입학할 때도 랴오닝성 무용 전공자들 중에서 1위의 성적으로 대학에 입학했다고 하니, 나름 실력이 뛰어났나 봅니다. :)

 

 

 

 

 

 

 

출처 : 린이(임일) 웨이보

취미는 여행, 음악감상, 만화보기 등이며 스키 등 야외활동도 좋아한다고 하네요.ㅎㅎ

드라마 보신 분들은 느끼셨겠지만 키가 무려 187cm로 매우 큰 편입니다.

<치아문난난적소시광> 에서 배우 형비(싱페이) 키가 유독 작아보였는데, 어쩌면 임일(린이) 배우의 큰 키 때문일수도 있겠네요.ㅋㅋ



중국 배우 린이(임일)는 대학교 1학년때 기획사 당인영시(唐人影视)에 캐스팅되었고,

아이돌 양성 예능 프로그램인 미소년학사(美少年学社)에 고정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출연한 작품으로는 2017년 개봉한 영화 희망도(希望岛, Iron Sky:The Ark) 가 있으며,

이 작품을 계기로 연기자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직 출연한 드라마 작품 수는 많지는 않더라고요.

 

 

 

린이(임일) 님의 가장 대표적인 작품이 <치아문난난적소시광(致我们暖暖的小时光)> 인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중드 팬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작품이죠.^^

 


현재 2020년 방영 예정인 사극 판타지 드라마 영롱<玲珑>의 촬영을 마친 상태라고 합니다.


(언제 방영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곧 방영한다고 하네요^^)

 

곧 방영 예정인 드라마 영롱<玲珑> 포스터 중에서.. 

 

사극 복장은 처음 보는데 나름 어울리네요.^^

 

 

* 중국 배우 린이(임일/林一) 웨이보 주소 :
https://www.weibo.com/u/2379928477

 

현재 청춘 드라마 작품인 양진미경호시광<良辰美景好时光> 을 촬영 중이라고 하니,

곧 다른 작품들로도 중국 배우 린이(임일) 님을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blog image

Written by 레몬망고

중국어와 관련된 자료를 정리하는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