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배우 형비(邢菲/싱페이)에 대해 알아보자!(+싱페이 웨이보)

출처 : 싱페이 웨이보

 

이번 포스팅에서는 중국 배우 형비(邢菲/싱페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중국배우 형비(싱페이) 님은 우리나라에서도 꽤 인기를 얻었던 중국 드라마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을 통해 알게 된 분들 많으실 텐데요,

 

저도 개인적으로 이 드라마를 재미있게 봤고 형비(싱페이) 라는 배우도 처음 알게 되었답니다. :)

 

 

 

 

 

출처 : 싱페이 웨이보

 

<치아문난난적소시광>에서 배우 임일(린이) 님과 함께 호흡을 맞췄었는데,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두 배우 케미도 좋고 연기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중국배우 형비 님의 프로필을 바이두에서 찾아보니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2020년) 만 나이로 25세이네요.

 

 

 

 

 

 

출처 : 싱페이 웨이보

내몽고 후룬베이얼 시에서 태어났으며 상해희극학원(上海戏剧学院)을 졸업했고
민족은 한족,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6살때부터 리듬 체조를 배웠고, 어릴 적 대회에서 상도 여러 번 받았다고 하네요.

2015년 10월 후난위성tv의 캠퍼스 예능 프로그램 <일년급대학계(一年级大学季)>에 출연해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그 이후 영화 <대뇨동해(大闹东海)>를 비롯해

웹드라마 <학원람구풍운(校园篮球风云)>, <애소종몽사(爱笑种梦师)>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 왔습니다.

 

 

 

 

 

출처 : 싱페이 웨이보

 

이 밖에도 대표작으로 <악마소야별문아(恶魔少爷别吻我)>, <반장”전하”(班长“殿下”)>
<치아문난난적소시광(致我们暖暖的小时光)> 등이 있습니다.

2019년 11월에는 <치아문난난적소시광> 으로 제 26회 화정장(华鼎奖, 화딩어워드)에서 
중국 현대극 부문 최우수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죠. :)

 

 

 

 

출처 : 싱페이 웨이보

 

 

 

 

 

얼마 전에는 금골타 네트워크 필름 & 티비 페스티벌(金骨朵网络影视盛典)에서

올해 잠재력 있는 여배우(年度潜力女演员)로 상을 받기도 했다고 하네요.ㅎㅎ

 

출처 : 싱페이 웨이보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엄청난 미인형의 배우는 아니지만 뭔가 친근한 느낌이 참 좋은 배우인것 같아요.

 

특히 웃는 모습이 참 보기 좋더라구요.ㅎㅎ

웨이보와 인스타그램 둘다 계정이 있는 듯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팔로우하셔서 둘러보시면 될듯 합니다.^^

* 형비(싱페이) 웨이보 주소 : https://www.weibo.com/u/1838921261
* 형비(싱페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fair_xing/

(인스타그램은 확실한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최근에는 중국 배우 우몽롱(于朦胧) 님과 함께 주연을 맡은 고전 무협 로맨스 드라마

<명월증조강동한(明月曾照江东寒)> 촬영을 마쳤다고 하는데,

언제 방영될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형비(싱페이) 출연작 중 제가 본 적 아직 치아문난난적소시광 뿐이지만,

다음에 다른 작품에서 또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ㅎㅎ

blog image

Written by 레몬망고

중국어와 관련된 자료를 정리하는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