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쇼핑] 베이징에서 소소하게 쇼핑한 것들(샤오미 미세먼지 측정기, 중국 미니소)



이번 포스팅에서는 작년 베이징 여행 때 쇼핑했던 것들 몇가지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그냥 필요한것 위주로 샤오미 제품과 미니소 제품들 몇 가지를 구매했는데요,


생각보다 살 것이 별로 없어서 나중에 보니까 별로 산게 없더라구요.ㅜㅜ


(역시 중국은 온라인 쇼핑이 대세인듯 합니다...)


전 쇼핑보다는 먹는걸 좋아하기도 하구요.ㅋㅋ


그럼 제가 사온 중국 쇼핑 아이템들을 하나씩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1. 샤오미 초미세먼지(pm2.5) 측정기


예전에는 많은 분들이 중국 직구나 중국 쇼핑으로 많이 구매하시곤 했는데요,


요즘엔 국내 제품들도 좋은게 많이 나오긴 하더라구요.^^


전 마침 전부터 하나 사야지 하고 마음먹고 있던 터라 샤오미 매장에 가서 직접 사가지고 왔답니다. :)



이런 하얀 박스에 담겨 있어요.


















상자를 열어보면 매우 심플한 디자인의 측정기 본체가 들어있습니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자그마하니 귀여워서 책상위에 올려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뒤쪽에는 측정 센서와 충전기 꼽는 곳이 있습니다.



측정이 정확하게 잘 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미세먼지 예보와 비교해 보면 얼추 비슷하게 맞는 것 같긴 합니다.


재보고 싶을때 그때그때 재볼 수 있어서 속이 시원해요.^^















#2. 중국 미니소 향수


제가 베이징에 가 있을때 묵었던 언니네 집 근처에 까르푸가 있었는데, 그 안에 미니소가 있었어요.


그래서 자주 들르곤 했는데요, 가격대도 저렴하면서 괜찮은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나름 중국 쇼핑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을듯 합니다.^^


미니소에는 생활용품을 비롯해서 전자제품, 화장품 등등 다양한 것들을 팔고 있었는데요,


향수 코너에 향수가 엄청 다양하게 있길래 한참을 구경하다가 결국 하나를 사고 말았네요.ㅎㅎ



바로 'tokyo'라는 이름의 향수입니다.ㅎㅎ (나라별로 시리즈를 만들었더라구요~)




















가격은 15위안(약 2,500원 정도?) 밖에 하지 않습니다.


















롤온 타입의 향수인데, 향이 다소 진합니다.


그리고 테스터로 향을 맡아볼 때와는 왠지 모르게 사뭇 다른 느낌...ㅋㅋㅋ



향을 계속 맡다 보니 너무 진해서 조금 질리게 되는 것 같아요.ㅜㅜ 그냥 가격만큼 하는 것 같아요.^^; 


너무 큰 기대는 안하는게 좋을듯 합니다.ㅜㅜ












#3. 중국 미니소 파우더 퍼프


마침 필요했던 참이라 구매하게 되었던 중국 미니소의 파우더 퍼프입니다.

















가격은 10위안이에요.


그런데... 이건 정말 비추입니다.ㅜㅜ


얼굴에 사용하라고 만든 파우더 퍼프인데 얼굴에 닿는 느낌이 따가워요.ㅜㅜ



부드러운 느낌일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어요.ㅋㅋ 이건 실패한걸로!!ㅎㅎ















#4. 중국 미니소 콘택트렌즈 케이스


보자마자 반해서 바로 장바구니에 넣었던 제품입니다.


렌즈 집게와 하드렌즈 끼는 분들이 사용하시는 뽁뽁이도 함께 들어있어요.^^


















가격도 5위안밖에 안해서 정말 저렴하답니다.ㅎㅎ


주변에 콘택트렌즈 끼는 분들 있으시면 선물로 몇 개 줘도 좋을것 같아요.


몇개 더 사올껄 하고 후회했던 제품입니다.


















#5. 중국 미니소 차망 달린 유리 머그


미니소에서 구경하다가 정말 잘 쓰겠다 싶어서 구매한 유리 머그잔입니다.


















머그 뚜껑과 손잡이 부분이 귀여운 원숭이 모양으로 되어 있어요.^^


















뚜껑 부분에 이렇게 차 망이 달려 있어서 저처럼 잎차 자주 마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제품이에요!


















가격은 20위안으로 우리돈으로 약 3,400원 정도입니다.


한국에 가져와서 지금도 잘 쓰고 있네요. :)


미니소가 워낙 물건이 자주 바뀌어서... 지금도 판매하고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6. 중국 미니소 리락쿠마 아이폰 라이트닝 케이블


보자마자 이건 사야해!! 하면서 바로 장바구니에 담았던 제품이에요.^^


귀여운 리락쿠마 캐릭터의 아이폰 라이트닝 케이블입니다. :)


노랑노랑한게 예쁘죠?


















무엇보다 가격이 엄청 착해요. 15위안으로 우리돈으로 하면 약 2,500원 정도입니다.


















선 길이가 1미터 정도로 꽤 긴 편인데, 선 정리를 도와주는 실리콘 밴드도 함께 붙어 있답니다.^^


짱짱한 느낌이라 내구성도 괜찮은 것 같아요.


지금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지금까지 중국 쇼핑 아이템 몇가지를 소개해 보았는데요,


역시 중국 쇼핑은 잘 사면 정말 싸게 좋은 물건을 살 수도 있고, 


반대로 운 나쁘게 안좋은 물건을 사게 되기도 하는것 같습니다.ㅜㅜ


어쨋든 구경하는건 언제나 재미있더라구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


blog image

Written by 레몬망고

중국어와 관련된 자료를 정리하는 블로그입니다.